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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터
[Shader] SetTexture... 본문
Vertex Lighting이 계산이 되고 나서 Texture를 적용하기 위한 구문.
Note : 이 명령어는 fragment program이 사용된 곳에서는 아무런 효과가 없다. 요즘에는 SetTexture 보다 programmale shader를 쓰는 것을 추천한다. 고 메뉴얼에 써 있음.
Syntax
SetTexture [TextureName]
{
Texture Block
}
Texture Block combine command
combine src1*src2
combine scr1+src2
combine src1-src2
combine src1 lerp(src2) src3
combine src1 * src2 +src3
src는 previous, constant, primary or texture 가 될 수 있다.
previous 는 이전 SetTexture에서 지정된 결과이다
primary 는 버텍스 칼라나 lighting 계산에서 만들어진 칼라값이다.
texture 는 TextureName 에 쓰여진 바로 그 텍스쳐의 칼라값이다.
constant 는 ConstantColor 에 의해서 정의된 칼라값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