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msi gf63
- legacy lightmapped
- 3dsmax
- 언리얼5
- mx150
- unity4
- unity5
- 언리얼5 화면 움직임
- 언리얼 메뉴 한글
- 언리얼 pan
- shader
- 3ds max #spring #스프링
- gtx1050
- 언리얼 한글
- 애프터이펙트 aftereffect ram preview no sound 소리 안날때
- 유니티
- 노트북 그래픽 카드
- 언리얼 뷰포트 움직임
- 와콤 feel 드라이버
- Unreal5
- wacom feel
- 요가북
- 로스트 아크
- 내장 그래픽
- 랜더러
- gitea
- 언리얼 팁
- 노트북 아답터
- legacy lightmap
- Unity2018
Archives
- Today
- Total
애니메이터
Unity3d WebGL Build and Memory 본문
PC, Android에서는 메모리가 많이 필요해도 로딩 시간이 걸릴지언정 플레이는 됨.
iOS는 600MB 내외가 한계로 보임.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았지만,
iOS는 메모리가 부족해서 안열리는것으로 결론지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