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unity5
- 언리얼 뷰포트 움직임
- 와콤 feel 드라이버
- 언리얼 pan
- Unity2018
- 랜더러
- gtx1050
- 언리얼5
- 노트북 아답터
- 로스트 아크
- gitea
- legacy lightmap
- 언리얼 한글
- 3ds max #spring #스프링
- 애프터이펙트 aftereffect ram preview no sound 소리 안날때
- 유니티
- 요가북
- unity4
- 내장 그래픽
- wacom feel
- 노트북 그래픽 카드
- 언리얼 메뉴 한글
- legacy lightmapped
- 언리얼 팁
- shader
- Unreal5
- 언리얼5 화면 움직임
- 3dsmax
- msi gf63
- mx150
Archives
- Today
- Total
애니메이터
Shader - Render Queue 본문
Render Queue
Render Queue |
Render queue description |
Render queue value |
Background |
맨 처음 랜더링 된다. Skybox로 주로 쓰임 |
1000 |
Geometry |
보통 대부분의 불투명 오브젝트에 쓰임 |
2000 |
AlphaTest |
알파테스팅(Cut off)된 오브젝트에 쓰임 - 나뭇잎 등 |
2450 |
Transparent |
반투명 오브젝트에 쓰임 - Background, Geometry, Alphatest를 그린 후 뒤에 있는 오브젝트 부터 랜더링 한다. 알파블렌딩 오브젝트(뎁스 버퍼에 기록하지 않음), 유리 나 파티클 이펙트에 쓰임 |
3000 |
Overlay |
lense flare와 같이 마지막에 랜더링 하는 곳에 쓰임 |
4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