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msi gf63
- 3ds max #spring #스프링
- 노트북 아답터
- Unity2018
- legacy lightmapped
- 언리얼 메뉴 한글
- gtx1050
- 로스트 아크
- 랜더러
- 언리얼 pan
- 내장 그래픽
- 3dsmax
- 언리얼5 화면 움직임
- 유니티
- 요가북
- wacom feel
- 언리얼 뷰포트 움직임
- shader
- 와콤 feel 드라이버
- mx150
- 언리얼 팁
- unity4
- legacy lightmap
- unity5
- Unreal5
- gitea
- 애프터이펙트 aftereffect ram preview no sound 소리 안날때
- 언리얼5
- 언리얼 한글
- 노트북 그래픽 카드
Archives
- Today
- Total
애니메이터
[NavMesh] 네비게이션 메쉬 튜토리얼 본문
http://www.youtube.com/watch?v=TD11AzSQ0Ao
위에 내용을 요약하자면
유니티는 window 탭에 많은 것들이 숨겨져 있다. Window 탭 주의할 것.
1. windows 탭에서 Navigation 을 눌러 보면 Scene 에 Navmesh 영역을 활성화 할 수 있는 Popup 창이 뜬다.
2. 원하는 Static 메쉬를 고르고 Component 에서 Navigation/Nav mesh Agent 를 적용
3. Nav mesh 위에서 방황할 NPC 를 선택 하고 2번을 같이 적용해 줌
4. NPC 동작 설정이 된 스크립트를 적용.
끝